영원소실의 환상향 (The Disappearing of Gensokyo)

2018. 3. 25. 23:16스팀 게임/동방

영원소실의 환상향

(The Disappearing of Gensokyo)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는 게임 덕후 KI메라 입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말썽이네요...ㅠㅠ 모두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동방 게임 중에서 새롭게 스팀에 출시된

"영원소실의 환상향" 입니다.


이 게임에 대해 스크린 샷과 함께 올려 보겠습니다. ㅎㅎ



먼저 게임 시작 화면인데요~~

이 게임의 첫 일러스트의 배경은 제목과 같은 "환상향" 입니다.

정말 아름 답게도 그렸네요 ㅎㅎ 게임 분위기 좋네!!!!!!


이 게임은 보통 동방 게임과는 조금 다르게 2D 형식의 탄막보다

2.5D의 롤처럼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 보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조금 신기하면서도 이런 방식으로 탄막 게임이 되나?? 싶은

의문점을 제기하게 됩니다.

.

.

.

.

.

.

예...됩니다...ㅋㅋㅋㅋㅋㅋ

역시 동방 게임은 무시하면 안되겠네요..ㅋㅋ

2.5D 방식의 게임 현태로 탄막을 추가 시키니 훨씬 더

어려움이 극대화 되었습니다.ㅋㅋㅋㅋㅋ

제가 발사하는 탁막에 적의 탄막이 보이지 않아 맞아서 체력이

달아버리는 그런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ㅎㅎ


이제 이게임에 대해 설명 들어갑니다.

왼쪽 하단에 캐릭터 얼굴이 보이죠?? 그 옆에 숫자하구요??

이것은 그 캐릭더의 탄막 갯수입니다.

우측 하단에 파란색과 녹색 상자..

이건 누구나 다 아는 상자!! 그 상자가 맞습니다.

녹색은 폭탄, 그런데 파란색 상자는 여기서

캐릭터의 탁막을 늘려주고 이 게임 내의 화폐로 쓰입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의 상형문자!!!

이 상형문자는 맵마다 곳곳에 숨겨져 있으니 잘

찿아보시면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999...치르노 주제에 엄청 탄막 많이 날라옴...999)


이 사진은 홍마관 들어가기 직전 맵인데 몬스터를 빨리 처치하지

못하면 계속해서 생겨나 저런 애들한테 다구리 맞고 죽습니다...


지금이야 이지 난이도는 박살을 냈고 노말과 하드를 깨고 있는데

그것마저 너무 어렵습니다. ㅋㅋㅋㅋ ㅠㅠ


↑↑↑↑↑↑↑↑↑↑↑↑↑위에서 레이져 쏘는 몬스터 때문에 딥빡...ㅠ


다음은 홍마관에 처들어가 난장판을 해 놓고 스칼렛을 찾았더니



이지한 난이도 치고 너무 어려운데???ㄷㄷ

이거 깨는데 애좀 먹어습니다..

하지만 이 보스를 박살내고 나면 레밀리아 스칼렛을

봉인을 해제하여 플레이 할 수 있게 됩니다.

 

(스칼렛 아주 급나 쌤!!!!!)


이렇게 된 뒤 달나라가서 달토끼 군대와 전쟁을 벌이면

보스를 만나게 되는..엄???레이무???


레이무랄 싸우고 보스 끝났나 싶더니 그 상태로 진보스가

출몰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꼭 해보시길.....

진짜 이지인데... 여러분은 하드와 루나틱 사이를

경험하게 되실 것 입니다...........(최종보스 탄막 이야기...)

엔딩이 총 2가지로 나뉘는데 이걸 미리 알려주면 재미가 없죠??


꼭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여기에 캐릭터 DLC까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게임 평가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기존의 동방 게임의 틀에서 벗어나

2.5D의 형태로 탄막을 만들고 난이도도 극대화 시킨

동방 게임 제작자 님들께 박수와 찬사를 보냅니다.


상당히 퀄리티도 좋고 용량도 많이 않먹어서 좋았습니다.

스토리나 BGM도 맘에 쏙 들어서 이 글을 작성하는

지금도 이 게임 내의 BGM을 듣고 있을 정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임의 가격은 11,500\의 싼 가격에

플레이 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캐릭터 DLC의 가격은 11,000\ 입니다.

몇가지의 캐릭터는 좋긴 한데 몇게는 안좋아서...

안 좋은데 일러스트 괜찮아서 봐준다...ㅎㅎ


조작감도 좋고 보스 패턴 스킵도 되고

이런 것들 고려해서

평점 10점 만점 중 9.3점 드립니다.


한번 플레이 해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 그림 그리는 게임 덕후 KI메라 였습니다.


이글이 유익하거나 재미 있었다면

공감 댓글 오케??? 오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