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 DASH(지오메트리 대쉬)

2018. 4. 30. 22:33스팀 게임/기타


안녕하세요!!! KI메라 입니다!!!!!


제가 좀 오랫동안 자리를 비웠는데...ㅎㅎ;;

죄송합니다. 아무래도 군대에 있다보니 시간이 잘 나지를

않네요 ㅎㅎ;;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바로 GEOMETRY DASH(지오메트리 대쉬)

가져왔습니다.



이 게임은 저기 보이는 상자를 중심으로 맵이 움직이며

장애물과 함정을 피하고 포탈을 타면서 맵의 끝까지 가야하는

그런 게임입니다.




이렇게 블럭을 타며 맵의 끝까지 가야합니다.



이 게임은 재미있을 것 같으신가요???



이 게임은 중간에 SAVE 기능이 없어 중간에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플레이 해야한다는 점이 위 게임을 살려준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이 게임은 BGM의 비트에 맞춰서 장애물과 블록들이

나오기에 리듬게임을 하는 듯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입니다.


여담으로 저는 처음 1탄 깨는데 100데스를 넘기고 겨우 깼습니다.


하지만 그땐 전혀 알지못했죠...

그게 제일 쉬운 난이도란걸...ㅠㅠ







일단 게임 플레이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마우스 or 키보드 스페이스 바 로 클릭하면 점프

이게 끝입니다.


별거 아니네... 라고 생각 하신다면 오산입니다.ㅎㅎ

쉬운 조작법으로 난이도를 극한으로 끌어 올린 게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도전 의식이 강하다 못해 충동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고 싶게 만드는 그런 게임이니다. ㅎㅎㅎ





게임 내부에서는 제작자가 만든 맵을 플레이 할수있지만

자신이 맵을 만들어 다른사람들이 플레이할수 있게 만들 수

있으며 자신도 다른 사람들이 만들어 놓은 맵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제작자가 만든 극악난이도 보다 더한 난이도를 수 없이

만나실수도 있다는 이야기죠...ㅎㅎ;;



이 게임의 가격은 4,400\ 입니다.

게임의 퀄리티는 업데이트가 되면 될수록 좋아지고 있으며

플레이 하는 사람들도 많아 무한한 유저맵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듬 게임이나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은

위 게임을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 게임과 그림을 좋아하는 KI메라 였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